지게발 있는 트랙터 육묘운반틀, 최대 168장

후렉시블 펌프, ‘토출량 800L 매년 3000대 판매’

트랙터용(169장)은 지게발이 있고 후렉시블 펌프는 분당 800리터를 토출한다.

 

30여 년간 오랜 연구와 경험으로 축적된 기술개발로 육묘상자운반기 및 농기계상하차용 분야에서 농민들로부터 고품질로 승부를 걸고 있는 (주)세원KCA(대표 전형수).


최근까지 검증되지 않는 유사제품이 일선 농가에 난무하고 유사 제품이 많아 판로 등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전형수 대표는 의외로 차분했다.


실질적으로 전형수 대표가 몸담고 있는 세원KCA는 20여 년간 육묘상자운반기 및 농기계상하차용 농용사다리(1.5톤)를 국내 최초로 개발해 일선농가에 판매해왔다.


세원KCA는 오직의 편의성 및 농가소득 창출을 위해서 수십 여 년간 가장 저렴하고 안정감이 높은 제품을 연구 개발해왔다.
특히 육묘상자운반기는 트랙터용의 경우 지게발이 들어갈 수 있도록 제작했다.


특징은 알루미늄 재질로 가볍고 폭이 넓어 안정감이 있다. 상자 삽입시 휘어짐이 없고 찢어지는 현상을 제거하는 등 매우 강하다. 고장 시에서 고장 부위를 점검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루미늄 재질은 정부에서 인정받는 첨단 특수 알루미늄 재질이라고 강하고 무게는 61KG이다. 철제 사다리보다 강도는 3배 강하다. 국내 최다 판매기록인 모판상자 수량은 120장, 168장 규격으로 출하된다. 

 

 


한편 자매제품으로 1년에 3000대를 판매하는 후렉시블 펌프도 농촌의 효자품목으로 출하되고 있다. 후렉시블 펌프는 이동이 편리하며, 가볍고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모터의 무게는 13KG, 펌프 14KG이다.


전형수 대표는 “누구나 손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토출구는 3인치로 물량이 분당 최소 800리터 이상 되어 가뭄 및 홍수 시에 사용하면 좋다. 전기가 있는 곳에서 양·배수는 단상 220V용 모터인 수중펌프로 사용하면 된다”고 추천했다. (문의. 031-683-5947)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