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물보호제 전문기업인 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는 2020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 나노진 액상수화제

나노진 액상수화제는 나방, 노린재, 진딧물”을 한번에 잡아주는 제품으로 드론 방제에 최적화된 종합살충제이며, 포식성 응애류 및 유용곤충에 영향이 적어 IPM(종합적해충방제)에 적합하다. 또, 잔효성이 우수하고 기존 살충제에 저항성을 나타내는 해충에 우수한 방제효과를 나타내며, 빠른 섭식억제 효과로 작물의 피해를 최소화 한다.

 

 

 

■ 레빅사 액상수화제

레빅사 액상수화제는 작물에 더욱 안전한 미래형 종합살균제로 과수의 개화 전〮후 및 유묘기에도 사용이 가능한 뛰어난 안전성을 갖고 있다. 기존 약제의 저항성균에도 우수한 방제효과를 보인다. 또 빠른 흡수로 내우성이 우수하고 유효성분 재분배로 긴 지속효과를 보인다. 또한 약제 살포 후 저온에서도 우수한 효과를 발현하며 침투이행 및 침달성으로 우수한 방제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 이앙스타 입제 


이앙스타 입제는 수도용 이앙동시제로 이앙기에 부착된 살포기로 살포하여 사용이 간편하며, 설포닐우레아계 저항성 잡초(물달개비, 올챙이고랭이)에 방제효과가 우수하며, 찰벼 등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부수적으로는 논물이 맑아지는 효과를 보이기도 한다. 이앙스타 입제의 효과적인 사용방법으로는 써레질 후 물을 말리지 않아야 하며, 이앙심도는 3cm 이상 깊게 심어주어야 한다. 이앙 후 즉시 물을 넣어주면 식부혈이 닫혀 벼의 몸살을 줄여준다.

 

 

■ 제라진 입제


제라진 유제는 나방, 총채벌레, 벼룩잎벌레, 굴파리 등을 동시 방제가 가능하고 저항성 나방에 우수한 효과를 발휘하며, 우수한 침달성으로 속효성과 긴 잔효력을 갖으며, 환경변화(낮은 온도)에도 안정적인 방제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타르보 입제

타르보 입제는 총채벌레, 나방, 굴파리, 응애”를 한 번에 방제가 가능한 유제로 넓은 방제스펙트럼으로 다양한 해충에 우수한 방제효과를 보이며, 섭식독 및 접촉독에 의한 이중 살충효과와 저항성 해충에도 탁월한 방제효과를 보인다. 또한, 빠른 속효성으로 작물의 피해를 최소화하며, 침달성과 내우성이 뛰어나 방제가 어려운 잎 뒷면 해충에도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