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유일의 오리고기 공식 판매몰오리덕몰(www.oriduckmall.com)’을 오픈했다.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김만섭)는 최근 오리고기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대한민국 유일의 오리고기 공식 판매몰오리덕몰(www.oriduckmall.co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리자조금은 기존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오리고기 상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했던 경험을 기반으로 자조금 계열사 상품을 중개수수료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해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쇼핑몰 구축을 목적으로오리덕몰을 기획했다.

특히 다른 쇼핑몰에서는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오리목, 오리날개, 오리발, 근위를 비롯한 다양한 오리고기 특수부위 상품까지 구매 가능한 오리덕몰은 명실상부한 오리고기 종합 판매 플랫폼으로 소비자는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오리고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 김만섭 위원장은이번 오리고기 공식 판매몰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이 국내산 오리고기의 다양한 상품을 더 친숙하게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돼 오리고기 소비 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조금은 오리덕몰오픈 및 추석 시즌에 맞춰 2주간(95~18)‘추석 특가 판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훈제오리, 떡갈비, 소시지, 소스 등 오리고기 세트 상품을 최대 3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