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기업·5개 축종 집중·핵심 3과제 실현’ 표방

올 사료판매 165만톤 목표…9월~11월까지 진행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Go Crazy, Catch 153’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의 일환으로 팜스코는 지난달 22일 아산 캠코인재개발원에서 ‘2023 Farmsco 153 Campaign’ 미팅을 진행했다.

팜스코 정영철 마케팅실장에 따르면 ‘153’의 의미는 1등 기업을 지향하며, 5개의 주요 축종(양계, 양돈, 비육, 낙농, )에 집중하고, 조직 역량을 강화해 축산 고객의 생산성 향상 및 팜스코의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3가지 핵심 과제를 의미한다.

캠페인은 9월부터 11월까지 실시되며 11153,153톤 사료 판매 달성과 함께 경영 목표 165만톤을 달성하기 위해 진행될 예정이다.

분야별로 양돈 캠페인을 주관한 박정현 양돈PM은 점차 심해지는 일교차와 그로 인한 돈가 하락을 예상하며, 출하일령 체크, 도축검사 등을 통해 농장의 현황을 파악하고 환경점검, 소독 등의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축산과학연구소 양돈 R&D팀장 최영조 박사는 돼지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잘 크지 않는 시장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고영양, 고성장, 장건강, 면역강화 등 크게 4가지 컨셉의 기술들을 담은 윈맥스50 솔루션을 소개했다.

양계 캠페인을 주관한 이창도 양계PM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소모성 질병으로 인해 농가들의 생산성이 떨어진 만큼 생산성을 높이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PM지난 하반기에 출시했던 골드업 사료를 업그레이드해 골드탑플러스 제품을 출시했다며 골드탑플러스 제품은 닭의 면역력을 강화시켜 소모성 질병 예방과 계란 품질 향상,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축우 캠페인을 주관한 손민기 축우PM지속되는 한우 불황 속에서 생산성 향상만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며 우수한 팜스코 사료를 통해 성공적인 사업을 하고 있는 팜스코어 50,000클럽 농가들의 비결을 소개했다. 그는 이어 일괄사육농가의 매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급격히 증가하는 암소비육을 체계적으로 하지 않으면 농장 수익의 큰 부분을 잃게 된다고급육명작LP 경산우비육프로그램을 통해 암소 출하체중을 극대화 시켜 숨은 수익을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남욱 사료사업본부총괄본부장은 “11153,153톤 달성은 진정한 1등 기업으로의 도약을 의미한다. 캠페인은 한 방향으로 다같이 가는 것이 중요하다.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면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자랑스러운 50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팜스코는 153캠페인 내용을 고객들에게 전달키 위해 오는 96일 대구 EXCO에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축우 ‘Farmscore 50,000 Club Awards’(오전 11)와 양돈 ‘Farmsco Partner’s Day’(EXCO 325, 오후 2) 행사가 진행된다.

박정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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