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연합회, 회원 공동구매 비료 제조업체와 합의
회원 경영 부담 완화 위해 특별 할인 판매 기간 연장키로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박대조)는 지난 15일 회원 공동 구매용‘횃불표’비료를 제조 판매하는 ㈜바이오넬과 횃불표 비료 가격을 대폭 할인해 연말까지 계속 공급하기로 상호 합의했다.


중앙연합회는 횃불표 비료를 사용한 회원들로부터“제품의 효과가 매우 우수한데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그러나 제품 가격을 다시 올리게 되면 회원들의 경제적인 부담이 크니 기존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계속 구매할 수 있도록 해달라”는 건의를 받았다.


이에 박대조 중앙연합회장이 (주)바이오넬 대표와 협의, 특별 할인 가격으로 올해 연말까지 공급하기로 전격 합의했다.


횃불표 비료는 이전에도 중앙연합회의 강력한 요청으로 지난 6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50% 이상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해온 바 있다.


박대조 회장은 “농촌지도자회원 공동 구매용 횃불표 비료는 직접 사용한 회원들로부터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검증한 제품” 이라며 “연중 할인된 가격으로 회원들이 사용하도록 배려한 (주)바이오넬 대표에게 감사하다. 많은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사용해 대박 농사가 되길 소망한다” 고 밝혔다.


한편, 횃불표 비료는 효과가 빠른 액상 제품으로, 최근 할인 판매를 시작한 초강력 토양 개량용 유기질 비료인 헤모토가 회원들로부터 선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제품 구매는 개인별로 전화로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 택배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