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진흥청은 행정안전부(총괄)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주관한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2017년과 2018년도에 이어 3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304개 기관(중앙행정기관 44개 포함)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민원처리·민원만족도 분야 등을 종합평가해 우수기관을 선정하는 제도다.


이번 평가에서 농진청은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운영 및 활동, 국민신문고 민원처리·민원만족도 등 전 부문에 걸쳐 높은 평가를 받아 44개 중앙행정기관 중‘최우수’등급 기관에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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