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이사 “전국적으로 많은 경영성과를 달성”

 

(주)명성(대표이사 이인현)은 지난달 12월 19일~20일 양일간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 2019 본사ㆍ영업소 서비스 역량강화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2019년 서비스 역량강화 포럼을 통해 명성은 본사 및 영업소의 서비스 임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한 해를 뜻 깊게 마무리하고, 한 해 동안 발생된 제품에 대한 정보 교류 및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명성 본사 영업, 연구소, 기술팀 및 영업소 소장과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전문 교육기관에 위탁하여 김성삼 명사특강으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절대비밀’ 강의와 이청아 강사의 ‘고객 서비스 마인드’ 강의를 통해 서비스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으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만찬 후에는 MC소우성의 사회로 장기자랑 등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이한범 명성 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지난 1년간 헌신하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면서 “기계의 성능은 대동소이하기 때문에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변화가 필요하다. 본사와 영업소의 상생을 위하여 이러한 교육 시스템을 꾸준히 진행하겠”고 밝혔다.


또 이한범 이사는 “그동안 많은 경쟁 업체 사이에서 늘 경쟁력을 소유하기 위해서 노력해왔다. 올해는 전국적으로 많은 경영성과를 달성했다. 독주한 특별한 한해였다”고 밝히고 “내년에는 더욱더 양질의 축산장비로서 축산농가들에게 어필하고 인기몰이를 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