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코리아가 에이팜 구매고객 감사대잔치 1등 당첨자 등에게 경품을 전달했다. 장수농협 조합원인 백춘임 씨가 1등에 당첨됐다.

 

신젠타코리아가 지난 2일 전북 장수농협에서 장수농협 조합원인 에이팜 구매고객 감사대잔치 1등 당첨자와 3등 당첨자 2명을 초청해 경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에이팜 감사대잔치는 신젠타코리아가 에이팜에 대한 지속적인 농업인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약 두 달간 실시된 경품 이벤트다. 전국적으로 총 2만5천500여 개의 응모권이 접수됐으며 이 중 1등 1명, 2등 10명, 3등 100명이 추첨으로 선정됐다.


당첨자 1등에게는 바디프랜드 고급 안마의자, 2등에게는 100cc 대림오토바이, 3등에겐 쿠쿠 압력밥솥이 전달되며, 당첨자는 신젠타코리아 홈페이지(www.syngent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인 백춘임 씨는 “신젠타 에이팜은 사과와 오이에 오랫동안 믿고 사용해온 살충제”라며 “이번 감사대잔치 행사에서 1등으로 당첨돼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박진보 신젠타코리아 대표는 “에이팜 구매고객 감사대잔치에 관심을 갖고 응모해주신 모든 농업인께 감사드리며, 에이팜과 같이 지속적으로 농업인의 요구에 맞는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