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가 도매시장의 CS경영 마인드(인식)를 향상시키고, 고객과의 상생 소통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실행하기 위한 '도매시장 서비스개선실무위원회 공동연수(워크숍)'을 개최했다.


도매시장 서비스개선실무위원회는 가락시장과 강서시장의 도매시장법인, 중도매인 등 도매시장 주요 실무자들 및 주요 고객들로 구성된 고객만족경영 협의체로 △고객만족(CS) 교육 △고객만족 경영 우수사례 공유 △고객 의견 수렴 등을 통해 도매시장 내 고객만족도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공동연수에서는 ‘2018년 고객만족경영 운영 결과’ 및 ‘2019년 고객만족 경영 계획’을 공유했다. 전화민원 응대 우수사례 교육을 실시하고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위원회의 결속을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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