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식약처 허가 등록 … 25주년 할인행사
온열 탐침봉 직장 관통해 만성·비대 전립선 괴사

 

 

전립선은 남성의 중요한 기관으로 나이탓 만 하다가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만성전립선염과 전립선비대는 남성만의 질병으로 빈뇨, 소변후의 잔뇨감, 밤이나 새벽에 수없이 화장실을 들락거리는 야간뇨, 통증 등 이루 말할 수 없는 여러 가지 불편함으로 삶에 질을 떨어뜨리는 질병으로 50대는 50%, 60대는 60%, 70대는 70%, 80대는 80%라는 비뇨기학계 통계에 나타나듯 많은 남성들이 고통을 받고 있다.

이런 남성만의 질환을 치료하는 전립선 치료기 큐라덤은 많은 환자들에게 25년 넘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립선 치료기 큐라덤은 가정에서 스스로 편리하게 치료할 수 있는 가정용으로 병원에 가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치료방법은 하루 1~2회 부드러운 온열(37~46도)치료요법으로 비대해진 전립선의 크기를 줄이고 정상으로 회복시켜주며 딱딱하게 굳은 전립선을 부드럽게 풀어주어 시원한 소변을 볼 수 있다. 

단순하고 사용하기 쉬울 뿐 아니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부피와 크기, 충전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큐라덤은 임상을 통한 치료효과와 안전성으로 대한민국 식약처에서 만성전립선염 및 전립선비대증 치료기로 허가(2016년)를 받은 의료기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립선 치료기 큐라덤 작용원리는 온열 탐침봉이 직장 속으로 들어가 열을 발생하여 전립선의 비정상적인 세포가 온열요법에 의해 파괴(괴사)되는 원리를 이용하여 만성 전립선과 비대해진 전립선을 정상상태로 회복시켜주는 가정용 온열치료기이다,

큐라덤 국내 판매 25주년 기념으로 처음 실시하는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문의 02-2168-3515)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