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항생제 계통의 세균병 전문 원예용 살균제
식물 자체 방어기작 활성…병해 예방 효과 우수

바이엘 크롭사이언스(대표이사 이남희, 이하 바이엘)는 지난달 16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올해 신제품을 소개하는 ‘신제품 루틴 액상수화제 신제품 출시 세균병 세미나’ 를 개최했다. 세미나에는 경북지역 바이엘 시판 거래처 및 관계자 등 약 70여 명이 참석했다.

바이엘은 이날 한국에 새롭게 출시되는 세균병 전문 원예용 살균제‘루틴 액상수화제’ 선보였다.

세미나에서는 이남희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전국 작물보호제 유통협회 14대 박영주 회장과 대구 경북 작물보호제 판매업 협동조합 김대기 이사장의 축하 메시지에 이어졌다. 

또 복숭아 세균병 관리에 대한 영남대 윤해근 교수의 강의와 더불어 신제품 루틴 액상수화제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지면서 질의 응답시간을 통해 참석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신제품 ‘루틴 액상수화제’ 는 비항생제 계통으로 복숭아, 자두의 세균구멍병 및 매실 궤양병 방제에 매우 우수한 약제로, 병원균의 침입을 인식해 식물의 자체 방어기작을 활성화해 병해 예방 및 보호 효과가 뛰어나고 강력한 지속효과와 저항성 관리에도 탁월한 세균병해 전문 제품이다.

이남희 대표이사는 “올해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여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기후변화와 병해충 관리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의 해결책을 제공하는 바이엘의 혁신적인 제품의 지속적인 출시와 더불어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활동을 더욱 견고히 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