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를 둔 임직원 51명에게 입학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하림은 전라북도 익산시 소재 본사 4층 중회의실에서 임직원 자녀의 첫 초등학교 입학을 응원하는 취지로 학용품 선물세트와 인형 꽃다발을 선물했다. 입학선물은 본사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수령했으며 수령이 어려운 외부사업장 직원들의 경우 가정으로 발송됐다.

선물 상자는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노트, 색연필, 필통, 20여 가지 문구세트와 임직원과 자녀에게 보내는 대표이사 축하 메시지로 구성됐다.

정호석 대표이사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와 임직원 여러분의 힘찬 첫걸음을 진심으로 응원한다학교라는 곳에 첫 발을 내딛는 자녀가 건강하고 활기차게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은 임직원의 행복한 일상생활과 건강한 삶의 질 확보를 위해 자녀 학자금 지원 콘도 운영 경조사 지원 의료 지원 등 다양한 임직원 복지제도를 운영 중이다.

 

*사진1 ()하림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를 둔 임직원을 대상으로 입학 선물세트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 후 정호석 대표이사(두 번째 줄 우측에서부터 세 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