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6년 09월 04일 생

 

[ 학력 및 경력 ]
한국농촌지도자안산시연합회 회장(2015~2020)
반월농협 비상임이사(2013~2022)
한국농촌지도자경기도연합회 수석부회장(2021~2023)
(사)대한노인회 경기 안산상록구지회 회장(2022~현재)


[ 수상내역 ]
농촌진흥청장 표창 2회

 

 [ 소 견 ]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 부회장으로 입후보한 한국농촌지도자경기도연합회 수석부회장 김중근입니다. 


제 어릴적 기억은 항상 배가 고파서 먹을 것을 찾아 헤매던 기억뿐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누구보다도 배부르고 행복한 노년입니다. 제가 이렇게 배부르고 행복한 이유는 농사밖에 모르며 한길로 살았기 때문입니다. 농사를 지으면서 자연스럽게 농업기술센터를 알게되었고 농업기술센터를 통해 농촌지도자회를 알게 되어 제 삶이 다양해지고 변화되었습니다.


읍면동회에서 활동하다 지구회에서 활동하고 안산시연합회 회장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경기도수석부회장까지! 이렇게 단계를 밟아 오면서 저는 여러 가지를 배웠습니다.


회원들과 화합하고 관공서 농업관련기관들과 협력하며 농업관련 정책들도 많이 건의하고, 농촌지도자회의 발전과 회원들을 위해 작은 것에도 정성을 다했습니다. 일련의 활동들을 하다 보니 지도자회를 위해서 일을 한 것이 저한테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 안목이 넓어지고 농업과 농업인을 위한 생각이 지도자회의 발전을 위해서 더욱 기여하고 싶어 졌으며, 나이가 들어가면서 마음이 너그러워지고 제역량이 커지게 된 것에 대해 농촌지도자회에 감사하며 이제 중앙회에서 부회장으로서 역할을 하고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 저는 차기회장이 구현하는 지도자회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다양한 경험과 저희 장점인 온화함으로 부회장님, 감사님, 이사님들과 분위기 좋은 중앙회를 만드는데 역점을 두겠습니다.


두 번째 : 중앙회는 물론 시도연합회, 시군구연합회에 혜택이 더 돌아 갈 수 있도록  의견을 제시하고 이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세 번째 : 면·시·도에서 활동했던 경험으로 중앙회의 정책과 활동이 지도자회의 활성화는 물론 농업현장에서 농업인이 필요로 하는 것들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건의하고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