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3년 06월 09일 생

 

[ 학력 및 경력 ]
한국국제대학교 졸업 (2003∼2007년)
김해시청 퇴직(지도관) (1978∼2010년)
농촌지도자경상남도연합회 부회장 (2021∼현재)


[ 수상내역 ]
문화관광부장관 (1998년)
도지사표창(2회) (1993년), (2016년)

 

 

존경하고 사랑하는 한국농촌지도자 대의원님 안녕하십니까?
금번 선거에 출마한 경상남도연합회 부회장 김병윤입니다.
저는 김해시에서 봉직한 34년 공직 생활 중 농업분야 실무경험을 토대로 농촌지도자회 및 농업관련단체 활동에 접목시켜 농촌지도자회원, 농업, 농촌의 소득증대와 권익증진을 위해 저의 정열과 노력을 쏟고자 감사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농업, 농촌이 대우받고 희망찬 농업인이 존경받는데 주도적 역할을 하겠으며 항상 신뢰를 바탕으로 농촌지도자 회원님의 고견을 청취하여 원활한 소통으로 안정적 재정운영을 하는데 최우선을 둘 것이며 회원님의 자긍심 고취에 힘쓰겠습니다. 희망찬 화합속에 미래를 지향하는 일류 중앙연합회를 우뚝세우는데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재임 중 실적으로는 경상남도 영농폐기물 및 폐농약 수거, 처리지원관련 조례 재정 시행(2022년8월4일 : 조례 제5259호)에 농촌지도자 경남도연합회 임원진의 큰 노력의 성과였으며 중요 내용은 도지사는 수거보상비를 지급할 수 있고 수거보상에 지급 기준 및 방법은 한국 환경공단서 정한 기준준용, 시장, 군수와 협의하여 단가를 달리 정할 수 있으며 포상할 수 있는 조례이며 환경도 지키고 기금도 확보하는 일석이조의 성과를 전국적으로 확대 파급하여 경남도 연합회(함양군)가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김해시 회장 재임시 농촌지도자의 위상적립을 위해 처음으로 화합한마당 대회 예산도 확보하였으며 해외연수비, 우렁이 농법 등 김해쌀의 우수성을 확립 코져 쌀 단백질분석기 예산확보, 소비자가 믿고 찾는 쌀 우수성을 홍보하였으며, 농작업 안전 사고시 진료비 경감토록 관내 저명한 병원(2곳)과 MOU 체결 등 많은 사업을 추진하였습니다.

역대 선배님들의 치적을 계승하여 희망 가득찬 농초지도자중앙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저에게 미력하나마 도움을 주신다면 중앙연합회의 무궁무진한 발전을 위한 밀알이 되겠습니다.

갑진년 청룡의 한 해 대의원님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