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 이하 공사’)는 구리도매시장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구리도매시장e회원 1만명 돌파를 앞두고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구리도매시장e(이하 ‘e’)은 온라인 소비트렌드에 맞추어 공사에서 개설한 온라인 공식쇼핑몰로, 지난 20171월 오픈해 지금까지 꾸준한 회원 증가와 함께 지난해 6억원의 매출 실적을 올렸다. 구리도매시장은 2022년 현재 전국 32개 공영도매시장 중 유일하게 전자상거래 e몰을 운영하고 있다.

공사는 e몰을 찾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만명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를 추진한다. 1만 번째 가입 회원(725일 기준 9,833명 가입)에게 장바구니 30만원 대신 결제의 혜택을 제공하고 후기 작성회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한 e몰 입주업체 56개소의 다양하고 신선한 농수산물 특가 판매도 함께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 선보이고 있는 화끈한 화요특가기획전과 신규회원 가입 시 5천원 축하금 이벤트도 계속 실시된다.

최대성 유통혁신처장은 지금까지 구리도매시장e몰을 이용해주신 구매자분들께 감사드린다올해 매출목표인 8억원 달성을 위해 각종 이벤트, SNS 홍보, 라이브커머스 진행 등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