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sui, BASF와 신규제품 출시 방향 논의

 

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은 최근 오크밸리리조트와 부여 롯데리조트에서‘Mitsui, BASF’원제사가 함께하는 2021년 하반기 Win-Win Workshop을 진행했다.
Mitsui와는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2020년 출시한 제라진 EC와 메디충 WG의 향후 지속적으로 판매를 통해 SG한국삼공의 중점품목으로서 자리매김 시킬 것을 약속했다.

이에 우수 지역 판매 직원을 대상으로 성공사례를 교류하고 향후 시장 확대 방향을 협의하기 위한 시간을 갖었다.


BASF와는 강원 오크밸리리조트에서 2022년 출시 예정인 포리람골드WG와 SG한국삼공의 주요제품인 렘페이지 EC, 델란 WP 등에 대해 장단점과 시장 확대 방향을 협의했다. BASF에서는 주요제품을 참석한 직원들에게 장단점과 판매방향을 설명했고, 현재 시장상황과 주요제품의 판매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아울러, 원제사 교육 토론 시간 외에도 SG한국삼공에서는 마케팅부 전략팀 황호순 팀장을 중심으로  2022년 출시 예정 신제품 종자소독약 키다리엔 SC, 토양살균제 스쿠퍼 GR, 미생물 화상병 예방약 에코샷 WG, 수도살충제 에프롤 SE에 대해 교육했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Wn-Win Workshop에 참석한 직원들은 주요제품에 대한 지역별 성공사례와 시장 방향성에 대한 진지한 토론을 통해 주요제품과 신제품의 판매방향을 수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헀다.[문의: 080-899-3030(크로바서비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