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봄철 건강을 위한 위대한 한우 특가 기획전’을 4월 12일까지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특가 기획전에는 △하눌소(대전세종충남) △녹색한우(전남) △의성마늘소(경북) △민속친한우(경북) △한우지예(경남) △산들에한우(경남) 6개 업체가 참여해 1등급 이상 한우 등심과 국거리, 불고기 등 한우 제품을 20% 이상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1등급 한우 100g 최저가 기준 등심이 7천300원, 불고기 3천300원, 국거리는 2천640원에 판매하며, 행사 품목과 판매가격은 브랜드별로 다르다.


한우자조금은 이번 특가전에서 한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5만 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4월 16일에 진행한다.
특가전 한우 구매와 이벤트 참여는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사이트 ‘한우유명한곳’(www.한우유명한곳.com)의 한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민경천 위원장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는 소비자들이 우리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특가전을 마련했다”며 “우리 한우와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봄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