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130, 높고 정교한 저속 토크 및 강력한 파워 자랑

독일엔진 장착해 가성비 높고 축산농가 선호‘인기몰이 기대’

동양기계의 대형급 트랙터(TS 130)

 

2020년 동양물산기업 기계 사업부는 야심차게 동양기계만의 대형 트랙터를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된 기술의 결정체 130마력급 TS130 트랙터는 이미 알려진 대로 130마력급 트랜스미션이 장착됐다. 트랜스미션은 각종 동력원의 동력을 속도나 환경에 맞추어 필요한 회전력으로 바꾸는 장치로서 트랙터에 정교하게 힘을 전달하는 것이 관건이다.


특히 독일제 도이츠 129마력의 커먼레일식 전자 제어 엔진을 장착한 TS130은, 높은 저속토크와 강력한 힘으로 동급마력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대형트랙터로, 동양기계의 명품 대형 트랙터인 TS125의 후속 모델로 다시 한번 농가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보쉬(Bosch) 전자 유압제어 시스템을 채택하고 최대 4,800kg의 양력으로 다양한 작업기를 안정적으로 부착 운용을 할 수 있어 대형 축산농가의 선호도가 높다.
회전상승, 후진상승 및 작업기 높이에 따른 오토 PTO 작업을 제공하며, 주행 중 작업기 출렁거림을 억제해 트랙터의 내구성 향상 및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수평, 감도, 높이제어를 운전자의 특성과 작업조건에 맞춰 조정할 수 있으며, 작업조건에 관계없이 작업기의 수평을 자동으로 제어한다.


또한 장시간 작업을 위해 190리터의 대용량 연료탱크를 장착하였으며 연료쿨러를 적용하여 어떠한 기후변화에도 연료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 엔진 성능향상은 물론 작업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효율의 3중필터 방식의 에어클리너는 트랙터의 내구성 향상은 물론 먼지가 많은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작업효율을 기대할 수 있다.


주변속 6단 파워시프트 변속은 클러치를 조작하지 않고도 손끝으로 간편히 변속조작을 할 수 있으며 전.후진 36단 변속으로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
신규 개발된 캐빈은 후방 카메라, 냉온장고가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터치스크린 모니터를 탑재하여 라디오, GPS, 블루투스 등 편리한 여러 기능들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복합영농(수도작, 밭작물)에 활용될 TX 76 트랙터

 

중대형 트랙터 TX76, 복합영농에 적합


75마력의 TX76은 재생처리 없이 반영구적이고 후처리장치인 DOC가 장착된 독일 도이츠 전자 제어 엔진을 탑재하여 저연비의 강인한 힘으로 수도작 및 밭작물 작업 등 복합영농에 최적화 되도록 설계 되었다.
전자 유압 스위치와 유압 컨트롤 레버로 각 작업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다이얼 스로틀 휠을 장착해 원하는 RPM 세팅이 용이하고, 특히 크루즈 PTO 장치가 장착되어 편리하고 연료 소비효율이 좋다.


전유압 파워 스티어링 장착으로 좁은 공간에서의 조향성이 우수하며 배속턴 사용 시에는 최소의 회전반경을 제공한다.
또한 90리터의 대용량 연료탱크를 장착하여 한번 주유로 장시간 작업이 가능하며, 여과 성능이 뛰어나고 프리 클리너를 장착한 고효율 에어클리너를 채택하는 등  트랙터의 내구성 향상 및 안정적인 작업효율을 제공한다.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경제형 트랙터

 

경제형 트랙터 TE시리즈, 가성비 높아 


동양기계의 경제형 시리즈 트랙터들인 TE48, TE58, TE58C, TX68S는 성능은 유지하면서 가격을 낮춘다는 목적으로 개발되었으며, 가성비를 높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과 성능까지 모두 만족하는 전천후 트랙터들이다.
경제형 트랙터들은 기존의 작업기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으며, 전 유압 파워 스티어링 장착으로 좁은 공간에서의 조향성이 우수하다.


TX68S는 68마력의 독일 도이츠 엔진을 탑재하여 각종 수도작 및 밭작물 작업에 효율적이며, TE58, TE58C는 수도작, 밭작물, 하우스에서 다양한 작업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고, TE48은 콤팩트 사이즈로 과수원 및 하우스 등 좁은 공간에서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게 설계 되었다.
경제형 트랙터들은 TE48 1,850만원, TE58 2,200만원, TE58C 2,500만원, TX68S 3,700만원으로 판매중이다.
 (문의. 02-3014-2782)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