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돈 등 유해물질서 안전한 매트 '국가권장기준 0.0.15bq'
카보니, 13년 장인정신으로 생산 ‘2018년 브랜드 대상수상’

전기매트와 전기장판의 대중화 그리고 온수매트가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온열매트 시장에
건강한 소재로 화제를 일으키는 탄소매트가 요즘 핫하다. 탄소매트는 이미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유명한 상품으로 단순히 온열의 기능이 아닌 원적외선이 탄소선에서 방사되어  온열과 건강을 한번에 체감할 수 있는 건강한 매트라고 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전자파 차단은 물론이며, 탄소섬유 (숯)에서 방사되는 원적외선은 무려 90%에 가까운 수치는 국가인증기관을 통해 검증되었다.


원적외선은  표면이 아닌 피부 깊이 모세혈관을 자극하여 몸속 온도를 올려주는 효과로 유명한데 우리 몸속의 온도가 1도 상승되면  면역력이 5배나 증가한다는 사실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다.


(주)원테크의 카보니 탄소매트는 2006년부터 제조 생산하여 전자파 완벽 차단은 물론 탄소매트 제조에 대한 특허를 지닌 업체로 대기업은 물론 국가 조달청까지 등록된 신뢰깊은 업체로 정평나있다. 

  
탄소섬유는 불에 타지 않아 화재에 안전한 소재이며 튼튼한 열선의 마무리, 그리고  각종 첨가제나 본드의 활용이 없는, 친환경 제조공법으로 라돈이나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참고로 라돈의 경우, 환경부 국가 권장 기준 bq148 보다 9866배 낮은 0.015bq) 로 확인되었다.
온열매트의 제조사는 영세한 곳들이 많아, 한철 장사로 구입후 AS에 난항을 겪는 사례가 많지만 (원테크) 카보니 탄소매트는 13년의 장인정신으로 구입후 문제점에 대해 더 높은 신뢰성을 가지고있다.


이는 2018년도 탄소매트부분 매스컴이 선정한  신뢰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뒷받침해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나 포털사이트에서 ‘카보니 탄소매트’ 혹은 ‘원테크쉬엔’을 검색하면 된다.(문의. 010-8891-3832)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