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남성의료기기 업계를 선두하는 기업 웰로스는 의료기기 “조이텍”에 이은 건강식품 “웅력”을 출시했다. 동충하초 효능을 그대로 진하게 달인 “웅력”은 남성들의 체력과 기력보충에 좋은 전통원료들을 첨가하고, 까다로운 제조과정을 통하여 영양소 파괴를 줄이면서 체내 흡수율까지 높인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중년남성들의 고민과 관심 중 하나인 발기력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 “조이텍”으로 탄탄한 기반을 다진 (주)웰로스는 중년 남성들의 스테미너 증진에 필요성을 느끼고 수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밀리타리스 동충하초를 비롯해 영지버섯, 홍삼, 참마, 토사자, 엉겅퀴등 15종의 원료를 추출, 고농축 액상화 하여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보양식품 “웅력”을 새롭게 내놓았다.

특히 “웅력”의 주원료인 동충하초는 그 제조방법부터 달리하는데 코디세핀 성분이 함유된 밀리타리스 동충하초 종균 중 우량종균만을 선별·배양하고 증폭한 후 자실체를 발생·성장시킨 100% 국내산 밀리타리스 동충하초만을 사용하여 경쟁력을 강화시켰다.

지치고 힘든 사회생활로 점점 쌓여만 가는 피로와 떨어져가는 자신감을 회복하고 활력과 기력을 보충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심혈을 기울여 만든 “웅력”은 중장년층의 필수 보양식품이 되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믿음에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한편, “웅력”은 출시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에 남자의 자신감 회복과 체력 및 기력 보충이 필요한 중장년층의 남성들에게 보다 쉽게 “웅력”을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담전화 1899-1240
홈페이지 http://www.him75.com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