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로 자가발열 웜탄소매트 출시

자가 발열 보온을 유지해주시는 최첨단 기술

 

          
낮과 밤의 온도차가 심해지는 요즘 온열매트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 보다 뜨겁다. 아직도 많은 소비자가 온수매트와 전기매트를 사용하고 있는 와중 탄소매트라는 비교적 생소한 온열매트가 안전성 및 친환경상품으로 카보니 탄소매트가 각광 받고있다.  


탄소매트는 단순히 열선이 아닌 탄소섬유 (숯)가 발열하여  일반 열이 아닌 원적외선을 방사하여 몸속을 따듯하게 온도를 올려주는 효능이 있다. 


몸속온도 1도가 올라가면  면역력이 5배 증가하는 사실은 이미 검증 연구된바 있다. 일반 열선을 사용하는 전기매트, 전자파가 없어 온열매트의 큰시장으로 인식되는 온수매트에 두가지 장점만 결합된 하이브리드 온열매트로 소비자에게 인식되고 시장도 커지는 추세이다.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안전한 것은 아니다, 전자파는 뇌구조를 변형시키는 인체에 가장 치명적인질환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30가지가 넘는 인체 유해의 성분을 지니고 있다고 한다.

 

그 파장은 휴대폰에서도 나타날 수 있으며 어린아이경우 어른의 2배가 흡수된다고 한다. 원테크 카보니 탄소매트는 전자파 차단은 물론. 업계 최초로 자가발열 보온을 유지해주는 자가발열 웜탄소매트를 개발하여 출시했다.  

 

온열기능을 하지 않아도 자가발열 신소재가 인체의 온도를 4~5도 높게 보온하여 보다 따뜻한 겨울을, 또한 카보니 탄소섬유의 원적외선 방사 (89%)로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더욱 따뜻한 사용이 가능하다.       


탄소섬유는 숯의 성질로 건강한 혈액순환 및 공명작용을 기대할 수 있다. 첨가물이 아닌 숯발열선에서 시험된 원적외선 방사 , 음이온 방사로 안심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카보니 탄소매트는 ㈜원테크에서 제작되며 2018년 매스컴선정 탄소매트부분 브랜드신뢰 대상을 수상한 제품이기도 하다.   

    

탄소매트는  온열매트와 달리 탄소섬유로 발열하는 발열체로 무엇보다 탄소섬유가 신뢰성높은 노하우가 결집된 제품을 구매해야한다고 업체관계자는 설명하고 있다.  


카보니 탄소매트는 현재 절찬리 판매중이며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네이버에서 원테크쉬엔을 검색하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문의/010-8891-3832)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