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고급기종 라인업 ‘올해 해소’ 전망

4차 산업 선도ㆍ상생의 의지 다져

2019년 한국구보다의 하반기 신제품 발표회 모습

 

한국구보다(주)는 지난 9일과 11일 양일간에 걸쳐 전북 김제 본사에서 2019년 하반기 신제품발표회를 개최했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 9일 대리점 대표, 11일 대리점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이뤄진 발표회는 대리점 대표 60명, 구보다 대리점 영업사원 82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실적 발표와 하반기에 출시될 신제품 소개 및 실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금번 행사는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최 일선에서 활약하는 각 대리점들의 대해 감사를 전함과 동시에 대리점 경영에 도움이 될만한 신규 라인 업 들이 대거 소개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3년간 부재였던 트랙터 고급기 라인업이 이번년도 안에 해소될 전망이 보여 많은 대리점에 환영을 받았다.


또한 신규 제품인 스피드 스프레이어의 하반기 전격 출시를 밝힘으로써 미개척 시장에 대한 한국구보다의 개척 의지를 보여줬다.


토미타야스후미 대표이사는 “4차 산업을 선도하는 최첨단 제품 및 적재적소에서 활약할 수 있는 다양한 관련 상품들을 도입하여 한국구보다, 대리점, 농민이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뜻을 모아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구보다(주)는 지난 2000년도 설립 이래 한국에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밭작물 기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