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회장 김인식)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코켄(kokkhen)이 여름을 맞아 진행한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에서 친환경 무항생제 코켄의 닭가슴살을 이용해 수비드닭가슴살 샐러드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코켄 쿠킹클래스와 함께한 ‘한그릇 다이어트 레시피’의 저자 최희정 강사는 ‘쉬운 닭가슴살 수비드 조리법’을 주제의 강연으로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로 만들어 닭고기 함량이 높고 영양이 많은 ‘사파리에 간 공룡 치킨너겟’을 선물로 증정했다.


한편 체리부로는 오는 8월 중순부터 홈플러스 문화센터 30개 점포에서 가을학기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 체리부로 가을학기 쿠킹클래스 개최 매장 및 일정은 홈플러스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을 원하는 개인은 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리부로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국내 최초로 냉장 닭고기에 진공스킨포장 공법을 적용한 무항생제 닭고기 코켄을 이용해 건강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가을학기 쿠킹클래스도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