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프레, 신선한 닭고기로 건강한 식문화 선도

 

대한민국 최초 동물복지 닭고기 인증기업 참프레가 신선(육계)제품의 새로운 브랜드 ‘엄마가 반한 닭’ 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엄마가 반한 닭’ 은 참프레 신선(육계) 제품의 새로운 브랜드로, 참프레는 지난 ‘2018년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도축장’에 선정되는 등 2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베스트 도축장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이를 브랜드화해 탄생됐다.


또한 ‘엄마가 반한 닭’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신선(육계) 라인업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하고 소비자로 대표되는 ‘엄마’의 이미지를 재미있고 편안하게 표현해 친근감과 신뢰감을 쌓아갈 예정이다.


최근 에어프라이어의 높은 인기를 반영해 신선제품을 활용한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을 패키지에 삽입, 집에서 가족들이 에어프라이어로 건강하고 간편하게 맛있는 닭고기 요리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참프레 관계자는 “참프레의 ‘엄마가 반한 닭’은 소비자들과 함께 만들어진 브랜드로, 2년 연속 베스트 도축장으로 선정된 보답으로 신선하고 안전한 닭고기를 생산하겠다는 참프레의 다짐과 약속이 담겨 있다”면서 “앞으로도 신선한 닭고기 생산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