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원 및 헛골의 난방제 잡초에 탁월한 방제효과 발휘

팜한농의 ‘테라도골드’ 출시회 사진

 

팜한농이 전국 8개 권역에서 개최한 신제품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골드’ 출시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난방제 잡초 방제 심포지엄으로 진행된 이번 출시회는 지난 3월 8일 경남에서 시작해 21일 충남, 22일 충북, 29일 경북, 지난 4월 4일 대구, 9일 전남, 10일 전북, 18일 강원 등지에서 잇따라 열렸다.


출시회에는 총 1,000여 명의 농업인이 참석해 국내에서 가장 빠르고 강력한 제초효과를 자랑하는 ‘테라도골드’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테라도골드’는 잡초의 엽록소 생성 억제 및 세포 파괴 신물질 비선택성 제초제인 ‘테라도’를 함유해 빠르고 강력한 제초효과를 발휘한다. 기존 제초제로는 방제하기 어려운 쇠뜨기, 깨풀, 쇠비름 등 난방제 잡초까지 한 번에 깨끗하게 방제해준다.


특히 ‘테라도골드’는 약액이 묻은 잎과 줄기만 고사시키는 접촉형 제초제로 사과, 배, 감, 감귤 등의 과원 잡초는 물론, 고추밭, 배추밭, 감자밭, 콩밭, 참깨밭, 옥수수밭 등의 헛골에 발생하는 다양한 잡초까지 효과적으로 방제한다.


출시회에서는 전국 지역별 주요 난방제 잡초를 대상으로 실시한 ‘테라도골드’ 실증시험 결과와 더불어 ‘테라도골드’ 전시포 시험에 참여했던 농가들의 사용후기가 함께 소개돼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전시포를 운영한 한국농업경영인 강원도연합회 사무국장 겸 강원도고랭지채소연합회 감사인 정유석 씨는 “4만 평 규모로 배추 농사를 지으며 매년 깨풀, 쇠비름 때문에 애를 먹었는데 ‘테라도골드’ 덕분에 잡초 방제 고민을 해결해 자신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팜한농 작물보호사업부 박정현 기술영업팀장은 “‘테라도골드’는 국내에서 가장 빠른 비선택성 제초제로 과원 및 헛골의 다양한 잡초 방제에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며, “‘테라도골드’가 농업인 여러분의 잡초 방제에 큰 도움을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팜한농 고객상담 : 1644-0901)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