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눈에 알아보는 제품정보 웹 서비스 시작

 

바이엘크롭사이언스㈜ (대표이사 이남희)는 최근 농약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PLS) 시행에 따라 관심이 높아진 제품등록 정보 및 혼용정보를바로 확인할 수 있는 ‘한 눈에 알아보는 제품정보’의 웹 서비스 시작했다.


한 눈에 알아보는 제품정보(One Stop Solution)는 농가와 유통채널을 위한 바이엘의 차별화된 서비스로써, PLS 제품등록정보와 제품 혼용정보를 디지털 기기(스마트폰, 개인용컴퓨터(PC), 태플렛PC등)를 통해 검색하여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제품정보와 혼용정보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정보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작물명과 해당 병해충 잡초명으로 검색 하여 확정 등록제품 및 잠정 안전사용기준 제품 정보까지 확인 가능 하며, 검색 후인쇄 출력도 할 수 있다.혼용정보도작물명 및 제품명으로검색 및 결과 확인 후 인쇄까지 가능하다.


앞으로 바이엘은 보다 빠르고 쉽게 고객들이 등록정보를 찾을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뿐만 아니라 바이엘만의 차별화된 제품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 맞춤 서비스를 계속해서 강화할  계획이다.


한눈에 알아보는 제품정보는(www.cropscience.bayer.co.kr/oss) 혹은 바이엘크롭사이언스 홈페이지(www.cropscience.co.kr)를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또한 QR코드로도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