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연합회는 지난 6일 수원 농민회관에서 서부직업전문학교, (주)디에스컨벤션과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윤재원 서부직업전문학교 대표, 강중진 회장, 박대선 디에스컨벤션 대표가 협약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왼쪽부터).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강중진)가 ‘서부직업전문학교’(대표 윤재원), ‘(주)디에스컨벤션’(대표 박대선)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중앙연합회는 지난 6일 경기도 수원시 농민회관 임원회의실에서 두 업체와 각각 업무협약 체결식을 갖고 상호 발전을 위해 협조체계를 구축, 공동으로 노력키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중앙연합회는 서부직업전문학교의 발전과 교육·홍보, 디에스컨벤션의 발전과 업체홍보를 위해 적극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서부직업전문학교와 디에스컨벤션도 농촌지도자회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며 상호간의 발전을 위해 노력키로 했다.


강중진 회장은 “서부직업전문학교, 디에스컨벤션과 업무협약을 통해 농촌지도자회가 좀 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면서 “서로 노력해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부직업전문학교는 드론, 중장비 등을 전문으로 교육하는 교육기관이며, (주)디에스컨벤션은 웨딩, 연찬회, 여행, 해외연수 등 행사·여행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이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