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테크,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선정

기온이 점점 떨어지면서 우리의 몸과 하나가 되고 있는 온열매트의 중요성이 날로 부각되고 있다. 하루 1/3을 온열매트와 함께 생활해야하는 계절이니만큼, 온열매트의 구매 포인트가 중요한 사항으로 인식되고 있다.


인체에 해로운 ‘전자파’가 없는 상품과 작년부터 시작된 1급 발암물질로 알려진 맹독성 물질인 ‘라돈’으로부터 안전한 상품을 찾기 위한 포인트일 것이다.
이에 전자파는 완벽하게 차단되면서, 전문 인증기관에서 라돈(발암1급물질) 검출까지 인증받은 탄소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탄소매트 전문기업 (주)원테크에서 개발해 특허받은 카보니 탄소매트는 업계 최초로 라돈측정을 전문기관에서 받았으며, 엄격하게 규제하고 있는 라돈 방사능 수치인 148bq(베크렐, 환경부 안전권고)와 비교 했을 때 0.015bq(원테크 검증)로 나타나, 기준치보다 9866배 낮은 것으로 확인됐다.

원테크,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선정

 

전자파 역시 완벽차단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로 ‘2018 트러스트 브랜드 어워드’ 카보니 탄소매트는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에 선정 되었다고 한다.
열선에 본드 사용이 아닌 분리 박음으로 친환경으로 제작되었고, 이미  롯데백화점 및 조달청등 업계 최초 또는 업계 유일 대형 유통시장에 탄소매트를 선보인 원천 기술력의 업체이다.


특허 받은 발열선은 천연숯을 섬유조직화해 만들어 피부표면만 따뜻하게 하는 전기매트, 온수매트와 달리 태양열과 같은 복사열 방식으로 몸속 깊숙하게 체내 온도를 올려주는 차별화된 매트로 유명하다.


또한  천연 참숯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이 89%, 음이온 84% 자연 방사되는 유일한 탄소매트이기도하다.


숯은 익히 알려진 것처럼 혈액순환, 신진대사, 수면품질 개선등의 기능이 있으며 각종 세균이나 진드기 번식을 억제시키고 항균작용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한달 사용요금이 3천원이하로 불필요한 전력소모가 없어 소비전력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전기매트에서 온열매트로 또다시 그 열풍이  탄소매트로 향하고 있다. 매트리스부터 시작된 라돈 공포로  건강을 고려한 탄소매트가 급부상 하고 있다. 큰 광고 없이 사용한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부터 알려진 (주)원테크의 ‘카보니 탄소매트’는 현재  세일중이며 구입시 최고급 커버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관계자들은 조심스럽게 입을 모으고 있다.

(문의. 010-8891-3832)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