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편리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식품회사로 거듭날 터

이지바이오 계열 마니커에프앤지가 지난 18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2018 KSCI AWARDS)’ 시상식에서 식품(닭고기 가공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이 행사는 내구재와 소비재 등 일반 상품은 물론 서비스와 지자체 특산물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만족을 실현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데, 사전조사와 표본추출, 조사진행까지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수상자가 선정된다.


다양한 튀김류 제품과 녹두삼계탕, 누룽지백숙 등 특화된 제품으로 닭고기 가공품 시장을 이끌고 있는 마니커에프앤지는 최근 삼계탕 수출시장 확대와 삼계죽 미국수출 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내수시장에서는 외식프랜차이즈 및 급식 등의 B2B 경로를 통한 제품 판매를 비롯해 B2C 경로에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닭고기 가공 제품들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닭고기뿐만 아니라 기타 육가공 식품에 대해서도 높은 기술력을 선보여 종합식품업체로의 도약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마니커에프앤지 윤두현 대표는 “닭고기 가공식품 부문에서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도전과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건강과 편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식품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