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끈한 유대감이 넘치는 조직 만들자”

 

농업지도자서울특별시연합회(회장 우건호)는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 간 충남 보령시 비체팰리스에서 2018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서울시연합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중진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 서일환 농촌지도자대전광역시연합회장, 나현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 사무총장, 이한종 송파농협 조합장, 안용승 남서울농협 조합장, 한명철 강서농협 조합장, 서울시농업기술센터 조상태 기술보급과장 등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본 행사에서는 우수 회원 표창, PLS 대응 교육, 어울림 한마당 등이 펼쳐졌다.


우수 회원 시상에서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 표창은 서부지구회 박창규 회원 등에게 돌아갔고, 농업지도자서울특별시연합회장 표창은 남부지구회 이명환 회원 등이 수여 받았다.


이어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진우용 환경농업팀장의 ‘PLS와 친환경 농업’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우건호 농업지도자서울특별시연합회장은 “이번 행사가 폭염 속에서도 농촌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잠시나마 쉬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지금처럼 끈끈한 유대감을 바탕으로 더 발전하는 농업지도자서울특별시연합회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강중진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은 “서울시의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서울시 회원들에게 감사하고, 무엇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면서 “중앙회에서도 면세유 일몰 영구화 같은 활동을 다각도로 펼쳐 회원들이 마음 편히 농사 지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나가겠다”고 말했다.

 

우수 유공자 시상


■ 서울특별시장 표창
동부지구회 김원종, 서부지구회 김영복,

남부지구회 변우진, 북부지구회 정현호

 

■ 한국농촌지도자중앙회장 표창
동부지구회 박용옥, 서부지구회 박창규,

남부지구회 김인석, 북부지구회 김준한

 

■ 농업지도자서울시연합회장 표창
동부지구회 전정섭, 서부지구회 신재철,

남부지구회 이명환, 북부지구회 최성례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