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지연 보궐선거공고 22-2호

기호 1번

김 용 식 (1956년 9월 15일생)



■ 학력 및 경력
상지대학교 경영학과 4년 졸업
(사)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 정책부회장(전)
(사)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 정관 및 규정개정위원회 위원장(전)
한국농촌지도자강원도연합회장(전)
강원도농업인단체협의회장(전)
강원도농정심의위원(전)
동횡성농협 이사(전)
횡성군 이장협의회 회장(전)


■ 수상경력
석탑산업훈장
농림부장관상
강원도지사 표창

■ 소견인사
오늘도 지역과 농촌지도자회 발전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계시는 농촌지도자회 회원 및 대의원 여러분 가정에 평온과 만복이 깃들길 바랍니다.

올 겨울은 강추위가 유난히도 오랫동안 우리를 움츠러들게 하고 있습니다. 이제  매서웠던 추위도 물러나고 따스한 봄바람이 우리를 맞이할 날도 가까이 우리 곁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 농업과 농민들의 삶도 봄바람처럼 따뜻해지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농업과 농촌 현실이 어렵다고는 하지만, 작게는 우리 농촌지도자회가 하나의 목소리를 만들어 내고, 조금 크게는 우리 농업인단체들이 한 목소리를 모아내서 권익 찾기에 나선다면 희망의 시작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농촌의 생활이 비록 힘들고 여유롭지 못한 삶이라고 하지만 나름대로 보람을 찾아가면서 미력하나마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단체 활동에 보탬이 되려 노력하며 지내왔습니다.

부족한 제 역량이지만 한국농촌지도자 중앙연합회 중앙임원 선거에 감사후보로 출마하고자 합니다.
제가 감사로 선출된다면 감사기준에 의거해 조직의 위계를 세우는 일에 매진하겠습니다. 또한 예산은 총회 승인에 맞게 공정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있는지, 불필요한 예산은 없는지 하나 하나 체크해 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앙회 집행부와 함께 농촌지도자회 조직기틀을 균형 있게 갖추어 전국의 많은 단체 중 으뜸가는 단체로 만드는데 힘쓰겠습니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