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의 기준인 당화혈색소‘정상’조절

지난 2014년부터 한국에 진출해 췌장 세포기능을 돕고 인슐린 저항성을 억제해 수많은 치료제들보다 당뇨의 근본적인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인슈칸(INSUKAN)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인슈칸은 간해독과 당뇨개선 그리고 심혈관까지 개선하는 인카브제약(주)(회장 최희태)의 독자적인 제약 기술력으로 생산되고 있다.

특히 인카브제약은 과거 발병 후 외과적 수술ㆍ방사선ㆍ화학요법에 의존하지 않고 표적적 세포의 활성화 방식으로 개발된 ‘아이라이프’를 출시한 바 있다.
인카브제약에서는 질병 예방 및 재발을 억제할수 있는 요소인 요오소아이오딘의 함량을 최대 31000PPM 까지 끌어올렸다. 요오소아이오딘은 100년의 개발 역사를 가진 원소로 프랑스 미국 일본에서도 경쟁적으로 개발중이다.

인카브제약은 노화방지나 돌연사를 예방하는데 노력중에 있다. 흡수율ㆍ지속력ㆍ신진대사율이 일반 제품보다 2.5-3배가 넘으며 10대 질병 극복에 도전하고 있다. 캘슐도 식물성(HPMC) 재질로 만든다.

당뇨 인슈칸 ‘바나바잎’ 가득

슈칸은 간해독과 심혈관을 좋게하고 당뇨를 개선시키는 제품이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당뇨의 근본적인 치료에 도움이 된다. 췌장세포기능을 돕고 인슐린 저항성을 막아 당뇨에 좋다.

인슈칸은 혈액의 포도당을 세포 속에 밀어 넣어줌으로써 에너지로 사용된다. 효소 인슐린을 원활하게 해주는 바나바잎추출물인 코로솔린산과 누에 분말 그리고 아연ㆍ울금이 들어있다.
그리고 어머니의 모유에서만 발견되는 달맞이꽃의 종자유 그리고 계피와 효모추출물ㆍ마그네슘ㆍ탄산칼슘ㆍ판도텐산외 6종은 간 해독에 매우 좋다.

그리고 혈액을 청소해주기 때문에 혈액순환장애에 도움이 되고 위장병ㆍ고지혈증ㆍ중성지방ㆍ항산화ㆍ혈당ㆍ방광통증ㆍ요통 등에 도움이 된다.
인슈칸은 3일 복용으로 효과를 볼수 있다. 순간수치인 혈당수치보다 당뇨병의 기준점이 되는 당화혈색소를 정상범위로 조절해준다.

치매 레스칸, 뇌의 무게 ‘감소시켜’

인카브제약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에 하나가 레스칸(RESKAN)이다. 공포의 질병이라고 불리우는 치매에 탁월한데, 치매는 예고 없이 찾아오기 때문에 죽음의 병이다. 현재 10초당 치매로 한명씩 죽는다.

레스칸은 하루 온종일 사용되는 뇌의 열을 식혀준다. 그리고 감정을 조절하며 판단력과 기억력을 높여주는 등 충분한 수면으로 유도한다.

특히 레스칸은 임상보고를 통해서 3년 섭취시 뇌세포가 13년 젊어진다는 보고서처럼 뇌세포를 매우 젊게 만들어준다.  
정상적인 뇌의 무게는 1400그램이지만 나이가 늘어나면서 줄어든다. 현대의학은 뇌의 무게가 900그램까지 축소되면 이를 치매로 규정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대뇌의 혈류량은 30대부터 줄어들어 70〜80대에는 60%까지 감소된다. 곧 대뇌의 혈류량은 치매의 원인이 되는 것이다. 치매는 가족력(20%)이나 환경요인(10%)과 밀접한 관계가 없고 오직 뇌의 무게(70%)가 감소하는 것에 있다는 것이 현대의학의 분석이다. 이 때문에 일단 치매가 발생하면 약이 없기 때문에 예방만이 최선이다.

앞으로 인카브제약은 그동안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수 있도록 만전을 기한다는 목표다. (문의. 010-8372-5789)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