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프리카자조회, 2017과일대전서 홍보 전개
파프리카 자조회는 올해 연예인 박보영 씨를 홍보 모델로 발탁해 ‘과일처럼 즐기세요, 하루1개 파프리카’를 홍보 컨셉 및 슬로건으로 TV-CF 및 온라인 홍보를 진행해 왔다. 이번 캠페인은 비타민C 섭취를 위해 웬만한 과일보다 비타민C 함량이 많은 파프리카를 하루1개 이상 먹어야 한다는 내용을 담아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박중묵 회장은 “그동안 파프리카는 음식의 부재료로 그 쓰임이 제한돼 있었지만 올 한해동안 ‘과일처럼 즐기세요’라는 홍보 슬로건을 내걸고 소비시장 확장에 나서 큰 성과를 얻었다”면서 “파프리카가 과일처럼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채소라는 점을 부각시켜 소비촉진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프리카는 캡산틴과 비타민A·C, 무기질 등 몸에 좋은 영양소들이 다량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 암과 성인병 예방,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위계욱 기자
wlove600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