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이 다우존스 지속가능성월드지수에 18년 연속 선정됐다.
바이엘이 다우존스 지속가능성월드지수(DJSI World, 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Index) 명단에 18년 연석 이름을 올리면서 제약 및 화학 산업에서의 지속가능 경영에 대한 선도적인 국제적 위상을 입증했다.

바이엘은 인력 개발, 인권 존중, 공급 업체 관리 및 통합 보고 영역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바이엘 최고 경영 이사회 멤버인 하트무스트 클루식 박사(Dr. Hartmust Klusik)는 “명성이 높은 지속가능성 지수에 또다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지속가능성은 기업 전략의 핵심 요소이고, 나아가 바이엘의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함과 더불어 우리의 활동들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적인 측면을 일상적인 업무에도 통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지수는 S & P 다우존스(S&P Dow Jones Indices)와 스위스 등급 평가 기관인 로베코샘(RobecoSAM)이 시가 총액 상위 2,000 여개 이상의 기업을 평가하며, 각 부문 별 최고 기업을 선정한다.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월드 지수(DJSI World)는 상위 10%에게 주어지며, 경제적인 성과는 물론 환경적, 윤리적, 사회적 측면을 기반으로 한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