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과 무농지원부 농기계 할부 상품 출시

국내 1위 농기계 체 대동공업(대표이사 곽상철)은 지난달 30일 경북 상주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대동공업 VIP 고객 500명을 초청해 ‘한가위 어울마당’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동공업의 주제품인 PXㆍRXㆍNX 트랙터와 콤바인 DXM85GㆍDXM72 그리고 다목적 운반차(UTV) 메크론(MECHRON) 2230ㆍ2240이 전시됐다. 또한 9~10월 출시 예정인 하우스용 트랙터 DK550과 가솔린 UTV 등도 선보였다.

이날 사전 행사로 △자유 관람 및 제품 체험 게임 △본 행사인 제품 설명 및 제품 체험 게임 △식사와 축구경기 관람 등으로 진행됐다.

제품 관람 및 제품 체험에서는 PX트랙터 견인력, DK트랙터 선회 반경, DXM85G 콤바인수평제어 등을 소개하는 타이어 끌기, 축구 드리블, 외나무다리 걷기 게임 등을 통해 제품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본 행사에서는 PXㆍDK 트랙터, DXM85G 콤바인, 가솔린 UTV의 제품 설명 및 체험 게임이 이뤄졌다.

특히 DK트랙터의 낮은 기체 크기를 의미하는 림보 게임과 가솔린 UTV의 합리적인 가격을 나타내는 ‘돈 빨리 세기’ 게임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6인조 쇼마칭그룹 ‘렛츠쇼’의 축하 공연과 저녁 만찬 그리고 대동공업의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인 상주상무축구단과 성남FC축구단의 축구 경기 관람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대동공업과 KB캐피탈(대표이사 오정식)은 업무 제휴를 통해 농지원부가 필요 없는 농기계 할부 상품을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농기계 구입 융자 시 소득증빙서류와 농지원부 등을 제출해야 하는데 농지원부는 최소 1,000㎡(약 303평)의 농지를 소유해야 가능해 농지 임대 또는 최소 농지만을 구입하는  귀농ㆍ귀촌들에게 이번 무농지원부 농기계 할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할부 상품은 농지원부와 소득증빙서류 없이 신분증 사본, 약정서, 농기계 출하증명서만으로 대동공업 전국 144개 대리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융자 한도는 2,500만원으로 할부 기간은 12개월에서 36개월까지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고 고객의 금융 부담 최소화를 위해 12개월 할부 상품은 무이자, 24개월과 36개월 할부 상품은 년 3%의 저금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저작권자 © 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